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선녀가 필요해, 황우​슬혜-이두일-우리-​신우, 충격 비주얼 전격 공개!

by Rescue911K 2012. 5. 11.

 

KBS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극본 신광호, 송혜진, 곽경윤, 김미윤 / 연출 고찬수, 정흠문, 강봉규 / 제작 선진엔터테인먼트)의 출연진의 충격 비주얼이 공개돼 화제다.
 
얼굴 가득 태극기와 ‘독도는 우리땅’이 낙서된 황우슬혜, ‘까브리’라고 쓰인 글자와 함께 격한 다크써클과 연지곤지가 눈에 띄는 우리, 땡땡이 무늬 핑크 블라우스와 새색시 헤어스타일로 여자보다 더 예쁘게 변신한 신우, 얼굴가득 주근깨와 루돌프 코처럼 빨간 코, 거기에 이마의 ‘꽃’그림으로 말 그대로 ‘꽃’ 중년이 된 이두일까지, 이들의 파격적인 변신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11일) 방송에서는 차세주家의 특별한 게임에 참여한 가족들과 채화(황우슬혜 분), 영생, 신우 등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으로 주사위를 돌릴 때마다 펼쳐지는 상상 그 이상의 미션 행진이 안방극장을 빵 터지는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
 
‘선녀가 필요해’의 제작사인 선진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이 날 촬영현장에서는 서로의 개성 넘치는 얼굴 낙서에 배우는 물론 스태프 모두 웃음을 참지 못했다. 또한 프레첼 머리로 여장을 완성한 신우의 깜찍한 모습은 모두들 감탄할 정도였다.”고 전해 더욱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빵 터지는 미션 행진 속, 우리를 사이에 둔 영생과 신우의 대놓고 불꽃 튀는 신경전이 그려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산발머리에 폭탄을 맞은 쇼킹한 모습으로 가족들 앞에 등장한 선녀 왕모(심혜진 분)의 모습이 예고되며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KBS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는 오늘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