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빅" 공유-이민정, 거리 데이트 포착! 달콤한 스킨십 부러워!

by Rescue911K 2012. 5. 11.

 

공개된 스틸은 공유와 이민정 커플이 손을 꼭 맞잡고 겨울 밤의 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캔 커피를 하나씩 나눠 쥐고 함박눈을 맞으며 다정하게 걷고 있는 모습이 영락없이 연애를 갓 시작한 커플의 모습이다. 게다가 떨어질세라 손을 꼭 잡고 만면에 미소를 띄우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질투를 자극할 정도.

 

부러움 한 가득 담긴 이들의 데이트 모습은 드라마 속에서 길다란(이민정)의 과거 회상 장면. 오매불망 기다리던 첫 스킨십을 달성하면서도 “윤재씨 손이 따뜻하네요.” 라는 닭살 멘트를 아무렇지도 않게 날리는 천하쑥맥 길다란과 그런 그녀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완벽남 서윤재(공유)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마치 CF의 한 장면 같았던 공유와 이민정 커플의 데이트 장면은 밤새 촬영됐음에도 불구하고 구경 나온 시민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시민들은 인근 아파트에서 쌍안경까지 동원하여 공유와 이민정의 훈훈한 데이트를 함께 했다. 배우들의 이름을 부르며 응원하는 등 드라마 <빅>에 대한 뜨거운 관심도 나타냈다. 

 

공유, 이민정의 달콤한 첫눈 데이트 스틸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선생의 국민 로코 <빅>은 KBS 2TV를 통해 6월 방송 예정이다.

 

/ MediaPaper@ymail.com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