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히어로’ 오타니 료헤이, 강렬 카리스마 이어간다!

by Rescue911K 2012. 5. 10.

 

일본 출신 배우 오타니 료헤이의 강렬 카리스마를 다시 한번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오타니 료헤이가 SBS 드라마 추적자 THE CHASER(극본 박경수, 연출 조남국)에 캐스팅되어 안방극장을 찾을 준비를 마쳤다.

 

최근 OCN 오리지널 TV 시리즈 '히어로'에서 냉혈 킬러 이재인 역을 맡아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 연기를 펼치며 호평 받고 있는 오타니 료헤이는 추적자 THE CHASER’를 통해 다시 한번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추적자 THE CHASER’는 딸의 억울한 죽음과 그 진실을 밝히기 위해 세상과 맞서는 한 남자의 가슴 뜨거워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손현주, 김상중, 류승수 등 실력파 연기자들이 총출동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타니 료헤이는 듬직한 행동대장 배상무 역을 맡아 선 굵고 임팩트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주 일요일(13) 종영을 앞두고 있는 히어로의 마지막 촬영이 끝나자마자 추적자 THE CHASER’에 합류하여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료헤이는 좋은 작품으로 계속해서 인사드릴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좋은 동료들과 함께 감동적인 작품 함께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BS ‘추적자 THE CHASER’는 패션왕후속으로 오는 5 28일 첫 방송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