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장미빛 연인들‘ 이장우-한선화 재결합 위기에 시청률 반등 성공!

by Rescue911K 2015. 2. 9.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이 시청률 반등에 성공했다.

 

9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 집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정지인, 제작: DK이앤엠) 34회 시청률은 24%(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33회 방송분 시청률 21%보다 3.0%포인트 상승한 수치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차돌(이장우 분)과 백장미(한선화 분)의 비밀 연애가 밝혀지면서 두 집안이 발칵 뒤집히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시내(이미숙 분)의 집에서 초롱(이고은 분)이와 함께 깜빡 잠이든 장미가 우연히 일찍 귀가한 세라(윤아정 분)에 의해 발각되면서 두 사람의 재결합 사실이 밝혀진다.

 

또한 공천을 앞두고 집안 관리에 나선 백만종(정보석 분)은 장미가 애 아빠와 만난다는 소문을 듣고 진상 파악에 나선다. 장미가 함께 드라마에 출연했던 유진(이고은 분)이와 친하게 지내는 것을 기억해 낸 만종은 유진이의 뒷조사를 시작하는데 결국 유진이와 초롱이가 같은 애라는 것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한편 얼떨결에 부모가 된 박차돌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BC,  DK이앤엠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