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스타는 투잡 중’ 조달환 출연 확정!

by Rescue911K 2015. 2. 9.



배우 조달환이 ‘스타는 투잡 중’ 라인업에 합류했다.


9일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배우 조달환은 KBS2 설 특집으로 방송되는 파일럿 프로그램 ‘스타는 투잡 중’ 출연을 제안 받고 출연을 결정했다.


이에 따라 조달환은 소녀시대 유리, 레인보우 재경 등와 함께 ‘스타는 투잡 중’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다.


관계자에 따르면 개인 촬영은 지난 주부터 이미 시작 됐고 다같이 모이는 스튜디오 촬영은 이번 주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진행은 정형돈과 이본으로 알려 졌다.


조달환은 현재 KBS2 ‘스파이’에서 김재중의 한 때 국정원 최고의 인재였던 김현태 역로 열연 중이며,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국내 명품 배우로서의 확실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지난 9월 가수 김범수의 ‘눈물 나는 내 사랑’ 티저 영상에 참여하면서 캘리그라피 능력자로 알려진 조달환은 ‘스타는 투잡 중’에서 배우가 아닌 캘리그라피로 투잡에 도전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조달환이 출연을 확정 지은 KBS2 다수의 연예인이 자신의 본업이 아닌 다른 직업에 도전하는 내용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배우 조달환이 배우가 아닌 다른 분야로 투잡에 성공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KBS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