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Fashion

다시 돌아온 배우 ‘최강희’, 그녀의 진심 어린 순간!

by Rescue911K 2014. 9. 26.




배우 ‘최강희’가 긴 공백기를 깨고, 자연스럽고 순수한 모습이 담긴 그녀의 화보와 인터뷰를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를 통해 공개하며 오랫동안 그녀의 소식에 목 말라 있던 팬들 곁으로 다가 왔다.




배우 최강희는 담당 에디터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 동안의 긴 휴식 시간은 충전의 시간이라기 보단 온전히 방전의 의미로 보낸 시간 이였고, 스스로가 멋지고 건강한 시간을 보냈다고 했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또한, 그녀가 직접 쓴 메일도 함께 공개되어 얼마만큼 그녀가 진심 어린 성장을 했는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담당자는 앞으로의 그녀의 행보가 기대 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자연스럽고도 평온한 모습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직접 시안을 준비해 올 정도로 열의를 보였다고 한다. 최강희의 몽환적인 눈빛과, 억지로 꾸미려 하지 않고 분위기에 자연스레 녹아 드는 실루엣이 화보 컨셉과 너무나도 잘 맞아 떨어져 그녀의 공백기를 무색하게 할 정도였다는 촬영장 후문이다. 


배우 최강희의 화보와 그녀의 진심이 느껴지는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10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마리끌레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