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총각네 야채가게, 아이돌 신원호 新 애정남 등극 !

by Rescue911K 2012. 2. 13.


채널A 수목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의 샤방간지 철없는 아이돌총각 이찬솔(신원호 분)이 발렌타인데이 날 여자한테 받은 초콜릿으로 여심을 알 수 있다며 애매한 내용을 말끔하게 정리하고 나서 최효종 버금가는 애정남으로 등극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서영의 마음을 알고 싶어 초조한 유봉(이광수 분), 유봉과 서영(강예솔 분)의 본격 사랑만들기 대작전에 찬솔이 본격 연애코치로 나서며, 발렌타인데이날 여자에게 받은 초콜릿으로 알 수 있는 여심에 대해 애매한 내용을 말끔하게 정리! 싱싱맨 야채가게의 아이돌 애정남이 탄생했다.

“그 누나가 진짜 형한테 마음이 있으면 분명히 초콜릿을 줄 거야. 마트 꺼면 20%, 비싼 제과점 꺼면 50%, 직접 만든 거면 100% 넘어왔다고 생각하면 돼!” 이 멘트를 들은 유봉은 더욱 초조하기만 하다.

 과연 찬솔의 노련한 여심파악 브리핑은 얼마나 맞아떨어질 것인지 유봉은 서영에게 어떠한 초콜릿을 받게 될지, 찬솔은 유봉의 사랑만들기에 어떠한 영향을 끼치게 될지, 이들의 좌충우돌 사랑만들기 대작전은 수요일 저녁8시 50분 채널A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채널A (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개국특집 수목미니시리즈인 ‘총각네 야채가게’는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건강한 젊은이들의 일과 꿈, 그리고 사랑을 그린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청년실업으로 신음하는 시대, 정직하게 땀 흘리며 미래를 개척해나가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드라마이자, 인생의 의미를 새롭게 찾아 쉼 없이 도전하는 개성 넘치는 젊은이들의 싱그러운 인생드라마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채널A(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를 통해 매주 수, 목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매회 빠른 전개와 인물들의 갈등요소가 결합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