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박건형 – 강민경, ‘더 듀엣’ 프로듀서 평가 1위 ‘아름다운 이별’ 감미로운 열창

by Rescue911K 2012. 1. 29.


배우 박건형이 배우판 나가수 ‘더 듀엣’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이고 있다. ‘더 듀엣’은 배우와 가수가 한 팀이 되어 노래 경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주 20일 방송된 ‘더 듀엣’ 1회에서 ‘다비치’ 강민경과 한 조를 이뤄 ‘오늘 같은 밤’을 뮤지컬식으로 편곡하여 경연을 펼쳤고 프로듀서 평가, 청중평가 모두 합산한 결과 1위라는 대파란을 일으키며 주목을 받았다. 2회에서는 작곡가 김형석이 편곡한 김건모의 명곡 ‘아름다운 이별’을 선곡. 이번에는 감미로운 발라드로 애절함을 더했다.

박건형은 화이트톤 니트패션으로 강민경과 커플느낌을 한껏 살렸으며 이야기가 있는 무대를 선보여 청중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비록 3위로 무대를 마쳤으나 박건형-강민경은 대한민국 최고 프로듀서 김형석 주영훈 이경섭 김도훈 돈스파이크 황찬희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프로듀서 평가에서는 최고의 찬사와 함께 1위를 받아 실력을 인정받았다.
  
 박건형은 “강민경과 프로듀서 평가에서 1위를 받아 매우 기쁘다. 앞으로 더 좋은 무대를 위해 여러 고민을 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MBN '더 듀엣' 3회는 2월 3일 밤 11시에 방송한다. 한편, 박건형은 뮤지컬 ‘조로’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JTBC ‘빠담빠담’ 후속 드라마 ‘신드롬’에서 신경외과의로 변신하여 브라운관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