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김태우, ‘명사들의 사랑나눔’ 출연…진정한 재능기부의 실천

by Rescue911K 2014. 12. 1.



가수 김태우가 MBC ‘함께하는 세상 명사들의 사랑나눔’(이하 명사들의 사랑나눔)에 출연한다.


김태우는 지난 11월 16일 응암동 충암초등학교에서 개최된 첫 번째 ‘행복한 해피컬러 힐링 도시 만들기’(이하 해피컬러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김태우의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한 재능기부 프로젝트는 낡고 허름해진 곳을 찾아 페인트칠로 외관 색깔을 바꾸어 행복한 보금자리로의 변화를 꾀하는 프로젝트다. 이는 환경에서 오는 색채심리를 통해 자연스럽고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려는 의도이다.




김태우를 포함해 색채전문가, 화가, 사진작가, 멀티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음악가, 애니메이션작가, 패션모델, 의사, 기자, 디자이너, 학생, 연예인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60여명의 사람들이 재능기부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가족 단위로 참여한 참가자들도 많아 작업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되었으며, 진정한 의미의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시간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작업을 마친 후 김태우는 훨씬 깔끔하고 아름다워진 벽 앞에서 자신의 히트곡 ‘사랑비’를 ‘행복비’로 개사해 부르며, 재능기부를 통해 얻은 행복한 마음을 노래로 표현하기도 했다. 충암초등학교 선생님과 학생들은 “학교 가는 길이 밝고 깨끗해져 좋다”며 행복하다는 반응을 보였으며, 응암동 주민들 역시 “평소 이 곳을 다니기 무서웠는데 벽이 환해져서 좋다”고 전했다.


‘해피컬러 프로젝트’를 통해 진정한 재능기부의 의미를 실천한 김태우는 ‘명사들의 사랑나눔’ 생방송 무대에올라 ‘꿈을 꾸다’와 ‘사랑비’를 열창할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우가 출연하는 MBC ‘함께하는 세상 명사들의 사랑나눔’은 2일 오전 9시 45분에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BC, 소울샵엔터테인먼트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