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포크음악으로 돌아온 박혜경 ‘서른이야 ‘27일 음원 공개

by Rescue911K 2014. 8. 27.

 

 


가수 박혜경의 디지털 싱글 신곡 ‘서른이야’음원을 공개했다.

 

박혜경이 부른 ‘서른이야 ‘는 누구나 한번쯤 맞이하게 되는 스른살의 느낌을 스스럼없이 공감할수 있는 가사로 표현한 포크음악이다.


신예 음악가 이재영이 작사, 작곡을 맡았고, 유학을 마치고 돌아와 곡 작업에, 후배양성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조규찬이 프로듀스 및 편곡작업에 참여해 그녀의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 작업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


작곡가 이재영은 “곡에서 하는 이야기는 그냥 서른이 다가오는데서 가졌던 느낌에 대해 솔직하게 담아냈다”며 “특별히 깊은 이야기는 아니지만 그냥 그 안에서 느꼈던 20대에 대한 아쉬움부터 서른이 되니 그 때는 거창하게 생각했지만 사실 너무 금방 찾아와버린 이 시간에 대한 것들은 간결하게 담아내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깊이 있는 메시지와 감성 깊은 보컬이 어우러져 최근 듣는 음악에 목말라 있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를 갖게 한다.


한편 새로운 시도를 통해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쳐 보인 가수 박혜경의 ‘서른이야’는 27일 정오부터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핑크스푼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