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Fashion

<마리끌레르> 여심을 홀리는 거친 남자 "제국의 아이들"

by Rescue911K 2014. 3. 27.



최근 K-POP 한류 콘서트에서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제국의 아이들’의 중 멤버 박형식, 하민우, 김동준이 2014 S/S<마리끌레르2>에서 거친 남자의 매력을 뽐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 모두 평소 부드러운 미소와 눈빛으로 여심을 흔들었다면, 이번 화보에선 각자의 반항적이면서도 와일드한 모습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멤버 박형식은 그레이 재킷위에 다양한 메탈소재의 액세서리를 소화해내며 시크한 면모를 보였으며, 멤버 하민우는 화려한 워싱 프린트의 셔츠와 링 목걸이를 매치하여 남다른 패션감각을 뽐냈다. 그리고 멤버 김동준은 다양한 패턴의 셔츠 위에 화려한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줘 와일드한 모습뿐만 아니라 댄디한 느낌까지 자아냈다. 


한편,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제국의 아이들은 음악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에서의 색다른 매력을 대중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었고, 멤버들이 함께 조화를 이루면서도 그 안에서 각자의 매력이 드러나는 패션화보를 연출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여심을 자극하는 와일드한 매력을 보여준 제국의 아이들의 화보는 2014 S/S<마리끌레르2>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마리끌레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