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홍수아,‘ 인형스캔들’ 파격시스루화보

by Rescue911K 2012. 3. 27.

 

 

 

 

인형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홍수아가 화이트&블랙의 컨셉 으로 ,홍수아 특유의 청순 섹시, 매력을 뽐내며 금발머리 바비인형 으로 변신한 홍수아의 파격변신에 또한번 이슈가되고있다.

홍수아 는 최근 “인스타일 웨딩 4월호”에 수록되는 BoM과의 커플화보에 단연 돋보이는 주인공이되어 , 드라마 에서 처럼 공주님의 자태를 뽐냈다. 드라마 ‘강철본색’ 촬영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홍수아는, 시크한 블랙시스루와 매혹적인 블랙드레스, 또 이와 상반되는 사랑스럽고 큐트 하면서도, 청순한 화이트 롱드레스까지 모두 섭렵하여 바비인형 몸매의 ‘드레수아’의 매력을 또한번 한껏 뽐냈다. 포토는 오중석 실장이 함께했다.

인스타일웨딩 관계자는 “현재 사극에 출연중인 홍수아의 무커풀 눈매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청순하면서도 섹시하고 묘한 동서양적 매력이 공존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트렌디함도 함께 지니고있다. 이번 화보 또한 파격적인 변신으로 폭발적인 반응인것이 사실이다.”라고전했다.

한편 홍수아는 KBS 2TV 연작시리드 ‘강철본색’에서 마음 따뜻하고 영민한 여주인공 미강공주 역을 맡아, 발랄하며 통통튀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다모와, 기생으로도 변신을해 팔색조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4월1일 방송을 기대해본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