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닥치고 꽃미남밴드> 안구정화, 무결점 옆선 공개 "비주얼 올킬"

by Rescue911K 2012. 2. 19.


  1020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3주 연속 시청률 1위를 달리는 <닥치고 꽃미남밴드> 의 꽃밴드 ‘안구정화’ 멤버들이 굴욕없는 옆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연출 이권/극본 서윤희/제작 오보이프로젝트)는 17일 ‘안구정화’의 일상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안구정화는 정돈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옆모습으로 훈훈함을 풍기고 있어 네티즌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컷에서 ‘안구정화’는 밴드 이름처럼 네티즌들의 눈을 자체 안구정화시키는 우월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폭풍 카리스마로 '간지혁'으로 불리는 권지혁 역의 성준은 훈훈함이 묻어나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불꽃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엘(이현수 역)은 시크한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신비주의 장도일 역을 맡은 이현재는 꽃드러머답게 손에 스틱을 쥐고 해맑에 웃고 있어 꽃청년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어 '안구정화'에서 최장신을 담당하고 있는 유민규는 베이스를 메고 무언가를 향해 소탈한 미소를, 부산사나이 김민석은 무언가를 바라보며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어 두 사람이 무엇을 바라보고 있는 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면은 물론이요, 옆선까지 고운 안구정화", "꽃밴드 종결자", "월요일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 "인터넷을 접수한 이 무서운 남자들", "닥꽃밴 매력철철", "조각미남들의 집합이네"라는 다양한 의견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