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Fashion

비투비, 육성재 이민혁 소년티 벗고 상남자 매력 발산!

by Rescue911K 2014. 11. 3.



그룹 비투비(BTOB)의 맴버 육성재와 이민혁이 소년의 모습을 벗어버리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윈터 아우터 룩 화보를 공개해 화재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는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멤버 육성재와 이민혁이 추위를 녹일 듯한 강렬한 표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로 완벽한 겨울철 아웃도어 룩을 선보였다. 



육성재와 이민혁은 대형 거울을 활용한 촬영을 통해 360도 모든 각도에서도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후드 집업부터 벌키한 다운 재킷 등 다양한 제품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면모를 뽐냈다. 


tvN <아홉수 소년>에서부터 MBC <진짜 사나이>까지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대세돌로 떠오르고 있는 비투비 육성재는 특유의 시크한 표정과 다양한 포즈로 현장 스텝들을 극찬을 받았다. 이민혁 또한 우월한 몸매를 자랑하며 시크한 느낌을 완벽하게 표현,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에 등장하는 아디다스의 ‘클라이마히트 H 후디’와 ‘테렉스 클라이마히트 재킷’은 올 겨울 더 뜨겁게 진화된 히팅 솔루션인, 클라이마히트(ClimaHeat)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따뜻함은 지키고 땀과 습기는 배출하여 모든 순간, 최적의 퍼포먼스를 완성할 수 있다. 초경량 할로우 파이버가 따뜻한 공기를 품어 외부의 추위를 강력하게 차단해 줄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디테일과 컬러 블록으로 올 겨울 리얼웨이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비투비 육성재, 이민혁의 강렬한 상남자 매력이 그대로 담긴 이번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호에서 만나 볼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아레나 옴므 플러스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