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yber Metropolitan/Security

블루코트코리아, 국내 UTM 시장 점유율 1위인 ‘시큐아이’ 영입

by Rescue911K 2014. 2. 12.



세계적인 웹 보안 기업인 블루코트(지사장 김기태, www.bluecoat.co.kr)는 오늘, 정보보호 전문기업 시큐아이(대표 배호경, www.secui.com)를 새로운 총판으로 영입하고 국내 대기업 및 중견기업, 공공, 금융 보안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시큐아이는 종합 정보보호 전문기업으로 지난 2000년 설립 이후 자체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정보보호 컨설팅전문업체로서 보안마스터플랜 및 아키텍처 수립 경험은 물론, 국내 최초로 기가방화벽, 차세대방화벽 등을 개발한 네트워크 보안분야에서 탁월한 기술력을 갖춘 회사이다. 또한 2010년부터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일본 보안시장에 진출하여 세계시장에서 통하는 글로벌 대표 보안기업을 목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사업제휴를 통해 시큐아이는 국내외 14년간의 정보보안 사업경험을 통해 확보된 다수의 성공적인 고객과, 풍부한 비즈니스 노하우 및 전국 유통망을 바탕으로 블루코트코리아의 신규 고객 수요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블루코트코리아는 시큐아이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상시적인 총판 대상 교육 프로그램 운영은 물론, 양사 보안 솔루션을 시장에 함께 공급하는 영업 활동을 지원하고, 제품의 강점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등을 함께 전개할 계획이다.

 

시큐아이 배호경 대표는 “보안 위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제는 보안시스템을 단순 나열 형태로 구성하는 것에서 벗어나, 직관적이고 통일된 보안정책 유지를 위해 통합적인 관리 체계 구축이 필요한 상황이다”라고 말하고, “블루코트코리아와 협력하여, 업계 대표적인 자사의 보안 솔루션과 블루코트의 제품을 함께 시장에 공급하는 것은 물론, 양사의 영업망을 적극 활용하여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계획이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블루코트코리아 김기태 사장은 “블루코트코리아는 시큐아이를 총판으로 영입하여 보다 공격적인 국내 영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채널 파트너의 역량 강화를 통해 궁극적으로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하고, "특히 시큐아이의 우수한 보안 솔루션을 블루코트 솔루션과 함께 시장에 공급하여 국내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보안 IT 인프라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이라고 밝혔다.


/ Photo provided by  블루코트코리아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