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EXO 찬열의 좌절, “더 이상 못 하겠다!”

by Rescue911K 2013. 12. 12.



지난주 MBC에브리원 <EXO의 쇼타임>방송 후 나간 다음 회 예고에서 보여준 찬열의 모습이 큰 화제다. 평소 보여준 긍정적인 모습과 달리, 멘탈 붕괴에 빠진 찬열의 모습에 ‘왜 화가 났냐?, 왜 우는 것이냐?’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날로 궁금증이 증폭되어 가고 있는 것.


오는 12일 방송되는 <EXO의 쇼타임> 3회에서는 찬열 멘붕 사건의 전모가 밝혀질 예정이다. 이 날 EXO 멤버들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멤버 찬열만 모르는 특별 미션을 수행했다.


찬열의 깜짝 생일 파티 준비에 앞서 각자 찬열이 좋아할만한 생일 선물을 구입하며, 연말을 맞이해 고마운 멤버에게 선물을 사주는 시간이라고 찬열을 속인 것이다.


가로수길 촬영을 마친 뒤, 찬열은 인터뷰를 해야 한다는 제작진에 부름에 아무도 없는 방에 홀로 들어갔고, 방 안에 놓인 선물과 해피버스데이 문구를 보며 멤버들의 정성에 큰 감동을 했다는 후문.


하지만 깜짝 파티의 진상을 알게 된 찬열은 “더 이상 못 하겠다, 너무 잔인한 거 아니냐?”며 밝았던 그동안의 모습과 다르게 절망적인 모습을 보여 주기도 했다. 이에 현장에 멤버들은 “찬열이 이럴 줄 몰랐다”며 오히려 실망한 모습을 금치 못했다고.


과연 찬열과 EXO 멤버들 사이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찬열을 혼란에 빠트린 깜짝 생일 파티의 전모는 오는 12일 저녁 6시 MBC에브리원 <EXO의 쇼타임>을 통해 공개된다.


/ Photo provided by MBC+MEDIA, MBC에브리원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