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메디컬 탑팀> ‘워너비 간호사’ 조우리, 존재감 빛났던 활약상 ‘TOP 5'!

by Rescue911K 2013. 12. 11.



배우 조우리가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여민지로 분해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워너비 간호사’로 등극한 가운데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였던 그녀의 활약상들을 짚어본다.

 


◆ 첫 등장, 디테일이 살아있는 표정연기로 청순+깜찍 매력 발산!

첫 등장부터 우윳빛 피부와 커다란 눈망울의 사랑스런 외모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으며 러블리 간호사의 탄생을 알린 조우리(여민지 역)는 질투의 화신부터 막내 간호사의 어리바리함까지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디테일한 표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김기방과 아찔한 첫 만남, 보호본능 자극 UP!

돌진해오는 차를 보고 굳어버린 조우리를 구해낸 마초가이 신경외과의 김기방(정훈민 역)과의 아찔한 첫 만남을 가진 그녀는 김기방에게 겁을 먹은 모습 역시 리얼하게 표현해내며 수많은 남성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했다는 후문.


◆ 오연서와 러블리 시너지 폭발! 남녀노소 불문, 시청자 사랑을 한 몸에!

조우리는 극 중 룸메이트인 오연서(최아진 역)와의 찰떡궁합을 선보이며 ‘러블리 콤비’로 자리 잡았다. 조우리-오연서는 쌍둥이를 연상케 하는 자체발광 미모와 친자매보다 진한 우정을 나누는 발랄한 모습으로 최강의 시너지를 발산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 김기방과의 미묘한 러브라인, Upgrade 웃음 선사!

극 중 김기방(정훈민 역)과 묘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며 완벽한 궁합을 선보인 조우리는 ‘메디컬 탑팀’의 톰과 제리인 김기방-알렉스(배상규 역) 사이에 합세해 전적으로 훈민의 편을 들어주기 시작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 긴장감 넘치는 극의 흐름을 환기시켜주는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 상대를 가리지 않는 찰떡호흡, ‘메디컬 탑팀’의 케미요정 등극!

조우리는 오연서의 둘도 없는 절친이자 민호(김성우 역)를 짝사랑하는 모습과 함께 이희진(유혜란 역)에게는 깍듯한 후배의 면모를 보이며 진정한 선후배 케미를 선보였다. 이처럼 각양각색의 배우들과 어느 장면에서건 찰떡호흡을 선보인 조우리는 ‘메디컬 탑팀’의 케미요정이라는 애칭을 얻는 등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이처럼 무궁무진한 매력을 뽐내는 여민지로 분했던 조우리의 마지막 활약을 엿볼 수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은 오는 수(11일), 목(1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Photo provided by  MBC, YTREE MEDIA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