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너의 목소리가 들려' 애절한 두사람! 이보영-이종석에게 무슨 일이?

by Rescue911K 2013. 7. 3.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부동의 수목극 1위를 사수하며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SBS 드라마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가 오늘밤(3일) 9회 방송을 앞두고 긴박해 보이는 상황 속 서로를 안타깝게 바라보고 있는 이보영과 이종석의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지난 8회 방송에서 이보영에게 이별을 말하고 키스로 자신의 감정을 고백한 이종석이 다시금 그녀와 함께 있는 장면으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긴박하고 위험해 보이는 상황 속에서 이보영을 애절하게 바라보고 있는 이종석의 모습과, 그런 이종석을 안타까운 눈빛으로 보고 있는 이보영의 모습까지. 서로를 향한 눈빛은 예전처럼 아끼고 걱정하던 때보다 조금 더 깊어져 미묘하게 변하고 있는 두 사람의 감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에게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건가요?’, ‘수하의 간절한 눈빛 받고 있는 혜성으로 빙의 되고 싶다’, ‘뭔가 급 사건이 전개될 것 같음. 오늘만 기다렸다!’, ‘본격 멜로라인 시작인가요! 완전 기대!’ 등 오늘 방송되는 9회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내놓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절하고 안타깝게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이보영과 이종석의 모습은 오늘밤(3일) 10시에 방송되는 SBS 드라마스페셜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rovides Photo by DRM 미디어,김종학 프로덕션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