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미스에이 민, 먹방 연예인 합류? 4인분 냉면도 뚝딱

by Rescue911K 2013. 5. 7.

 

한류 대표 걸 그룹 MISS A 민이 4인분 냉면을 거뜬히 먹어 화제가 되었다.

 

민이 이렇게 큰 냉면을 먹게 된 이유는 바로 MBC에브리원 <무작정 패밀리2> 촬영 때문이라고 한다. <무작정 패밀리2> 31회에서는 짠돌이 계인이 냉면을 공짜로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보고 가족들과 함께 도전하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에 냉면이 먹고 싶은 무작정 식구들. 그러나 이를 알게 된 이계인은 헛돈 쓸 생각 말라며 노발대발 한다.

그때, 전단지 하나를 들고 들어오는 민. 전단지에는 <제한시간 100초 안에 도전자 모두가 냉면을 깨끗이 비울 시 냉면 값이 공짜!> 라고 쓰여 있고 이를 본 이계인, 바로 마음을 바꾸고 냉면집으로 향한다.

 

비장하게 냉면집으로 향한 가족들. 자신 있게 공짜 냉면 이벤트에 도전하지만 생각보다 엄청난 양의 점보 냉면을 보고 놀란다. 돈을 내지 않기 위해 가족들은 필사적으로 냉면을 먹고, 민 역시 내숭 없이 냉면을 먹어치우는 모습을 보고 스태프들은 새로운 먹방녀 등극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제한 시간이 모두 끝나고, 냉면그릇을 확인한 결과 단 한 명을 제외하고 가족 모두 냉면 먹기에 성공한다. 과연 도전에 실패한 가족은 누구?

 

먹방계에 새로운 도전장을 내민 무작정 패밀리가 매일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 Provides Photo by MBC에브리원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