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가수 백지영 뮤직비디오 ‘봄비’ 촉촉한 사랑의 설레임 묻어나

by Rescue911K 2013. 4. 25.

 

가수 백지영이 MBC 월화 드라마  ‘구가의 서 ‘ OST ‘봄비’ 뮤직 비디오를 공개 했다.
 

최강치(이승기 분)와 담여울(수지 분)의 러브테마곡 ‘봄비’ 뮤직비디오는 두 사람 사이의 ‘사랑’이라는 감정을 담아내 화제를 모으며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은 허스키하고 절제된 보이스에서 묻어 나오는 그녀만의 매력적인 선율과 아름다운 영상이 만나 몰입도를 극대화 했다.
 

백지영이 부른 ‘봄비’는 “시간을 거슬러 과거의 인연이 운명처럼 봄비가 되어 내려온다.”는 시작되는 사랑에 설레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드라마의 러브테마곡 ‘봄비’로 ‘구가의 서’OST에 전격 참여한 ‘백지영’의 ‘봄비’는 ‘더원’의 ‘겨울사랑’을 히트시킨 회장님,백민혁,작곡 백민혁,김선미 공동 작사한 어쿠스틱한 선율의 멜로디와 가사로 백지영의 보이스가 더욱더 돋보이는 정통 발라드곡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영상미 예술”,”다시 계속 돌려 보게 하는 중독성 있다”,”OST 너무 좋아요”,"한편의 영화 같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지영’이 부른 러브테마곡 ‘봄비’의 음원은22일 공개 이후 모든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Provides Photo by 핑크스푼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