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7급 공무원' 임윤호, 마성의 눈빛남 등극!

by Rescue911K 2013. 3. 17.

 

임윤호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제작: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에서 '최우진'을 맡아 열연중인 임윤호가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로 여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 임윤호는 강렬한 눈빛과 우월 비주얼, 블랙 카리스마를 뽐내며 남다른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그는 공도하(황찬성)와 펼친 숨막히는 액션 대결에서는 독기 오른 살벌한 눈빛으로, 국정원 훈육관 김원석(안내상)과 일대일 마주한 순간에서는 일촉즉발의 신경전을 펼치며 한치도 물러섬이 없는 팽팽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김미래(김수현)와 함께 할 때는 얼음장 카리스마 뒤에 숨겨뒀던 애절한 눈빛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는 평.

 

이처럼 임윤호가 최우진이라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매회 다채로운 눈빛 연기를 표현하자 '고품격 눈빛남'이란 찬사를 받고 있다.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탑'아니었어? 임윤호 대박!" "블랙홀 카리스마 눈빛에 가슴이 두근두근" "임윤호 눈빛에 내가 다 설렌다" "마스크로도 감춰지지 않은 우월한 비주얼이네" 등 다양한 반응으로 그의 눈빛 연기에 남다른 관심을 보냈다.

 

한편, 임윤호는 형 최우혁(엄태웅)과 가족의 복수를 위해 훈육관 김원석(안내상)에게 총을 쏘며 짜릿한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