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청담동 앨리스’ 소이현이 빛나는 특별한 이유?

by Rescue911K 2013. 1. 21.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청담동 앨리스’ 의 소이현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여성들의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소이현은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를 통해 그 진가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극 중 다양한 패션을 소화하고 있는 소이현은 우아하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의 청담동 며느리 룩으로 그 특별함을더하고 있다.
 
특히 19일 방송된 화면에서는 팔과 배가훤히 비치는 화이트 시스루룩과 함께 포인트 아이템인 비비드한 레드 컬러의 ‘사만사 타바사’ 의 아젤백을 착용하여 진정한 워너비 패션을 선보였다.
소이현이 착용한 ‘사만사 타바사’ 의 아젤백은 사피아노 소가죽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가방 전면에는자물쇠의 액세서리가 있어 더욱 여성스럽고 세련된 특별한 아이템이다. 블랙, 레드, 브라운 등 트렌디한 컬러는 물론이며, 타 브랜드에서 만나기 힘든 옐로우, 핫핑크, 오렌지의 비비드한 컬러까지 갖추어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다.
 
이 날 소이현이 제시한 스타일링은 컬러 포인트로 레드 립스틱과 목걸이, 레드 컬러의 가방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하였다. 특히 레드 립스틱과레드 컬러의 ‘사만사 타바사’의 아젤백을 활용한 룩은 새로운패셔니스타로 불리우기 충분한 모습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