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배우 이민호, 일본투표 '최고의 한류스타 1위'등극

by Rescue911K 2012. 6. 13.

 

배우 이민호가 일본의 교도통신에서 발매되고 있는 잡지 더 알고 싶다! 한국 TV 드라마’의 투표에서 <최고의 한류스타>1위를 차지했다.


 ‘더 알고 싶다 한국TV 드라마’는 일본의 대표적인 통신사인 공동통신(共同通信社, 교도통신사)산하의 공신력 있는 매거진으로 한국의 드라마와 영화를 소개, 월 8만부 정도가 판매되고 있다.   최고의 한류스타 순위로는 <1위 이민호(21↑), 2위 이준기(13↑), 3위 차승원(34↑), 4위 박시후(1↓), 5위 장근석(3↓)>으로 순위를 나타내고 있다.


이 매거진 에서는 인기투표의 순위와 함께 일본의 유명 포토그래퍼가 촬영, 표지로도 개제되었던 사진을 소개하며 “이민호의 이미지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멋진 사진은 시티헌터의 이윤성이 드라마에서 그대로 나온듯하다.”고 극찬했다.  또한, “최근 한국에서는 이민호의 데뷔 6주년을 기념하며 팬들의 서울시내 전광판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사귀고 싶은 남자 1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최근 근황에 대한 상세한 소식을 전했다.


한편 이민호는 오는 8월 방송될 SBS 새 수목극 ‘신의’(극본 송지나, 연출 김종학)에 고려 호위무사 최영 역으로 캐스팅돼 김희선, 류덕환, 박세영 등과 현재 촬영을 진행 중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