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왕빛나 8등신은 작아,16등신 몸매 비율 선보여 화제

by Rescue911K 2012. 5. 31.

 

배우 왕빛나가 하의실종 웨딩드레스를 입은 인형각선미 사진 공개에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왕빛나는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올림머리를 하고 "스타 디자이너'김린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새하얀 오프숄더 디자인 드레스를 입고 창가에 서서 발레리나 포즈를 취했다.
 
특히 거울 위에 서있는 것처럼 보여 지는 바닥에 비친 왕빛나의 다리 라인은 어느 때보다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데 알고 보니 “합성사진” 이었다.
피오나 스튜디오의 포토그래퍼 이관우 작가는 “배우 왕빛나는 기존의 상투적인 웨딩촬영을 벗어나 과감한 합성을 통해 프라하를 배경으로 사용해 이색적인 감각을 선사했다. ”고 밝혔다.
 
또한“바닥을 거울에 비친 것 같은 효과를 줘 두 명의 왕빛나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합성 전 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합성인줄 몰랐네, 깜짝 속았다.” "왕빛나 애 엄마 맞나?.", "몸매 비율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예쁜 라인을 가졌다.", "이번 웨딩드레스 화보 중 최고, 올킬이다."“입어보고 싶은 드레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사진제공 - 피오나 스튜디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