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양진우-김기범, ‘아이러브 이태리’서 깜짝 백허그!

by Rescue911K 2012. 5. 25.

 

tvN 새 월화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극본 문지영, 연출 김도혁)’의 양진우와 김기범이 ‘백허그’ 포즈를 선보이며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어느 날 갑자기 14살 소년이 광속도로 성장해 매력적인 재벌가 상속녀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에서 박예진을 사이에 두고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는 두 사람의 이색적인 ‘백허그’ 사진은 작품 속 ‘남남커플’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양진우는 자신에게 격한 백허그를 하고 있는 김기범을 뿌리치려 안간힘을 쓰고 있다. 그런 양진우의 뒤에서 절대 떨어지지 않으려는 김기범의 모습은 두 남자의 묘한 상황과 앞으로 펼쳐질 코믹한 에피소드를 기대케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1일 열렸던 ‘아이러브 이태리’ 팬미팅 현장에서는 양진우와 김기범이 깜짝 뽀뽀신이 공개돼 현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두 사람의 코믹한 백허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극중 러브라인이 양진우랑 김기범인거 아냐?! 아~ 너무 웃겨 ㅋㅋ”, “ 둘 다 꽃미남이라 그런지 은근 어울리네~”, “왜 둘이 백허그를? 방송이 너무 기대된다”, “빨리 첫 방송이 했으면~ 방송 기대기대^^” 등의 반응을 보이며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양진우와 김기범, 두 꽃미남의 코믹 코드로 첫 방송 전부터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는 오는 5월 28일 첫 방송된다.
 
/ 사진 제공 - 판타지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