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ovie

영화 ‘후궁:제왕의 첩’ 개봉 전부터.. 영화도 OST도 반응 후끈!

by Rescue911K 2012. 5. 14.

 

조여정, 김동욱, 김민준 주연의 영화 후궁:제왕의 첩에 대한 관심이 개봉 전부터 뜨겁다.

 

영화 후궁:제왕의 첩은 사랑에 미치고, 복수에 미치고, 권력에 미치고, 미치지 않고는 살 수 없는 지독한 궁에서 벌어지는 애욕의 정사(情事), 광기의 정사(情事)를 그린 에로틱 궁중 사극으로 오는 6 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지난 11일 경희궁에서는 개봉에 앞서 영화 후궁:제왕의 첩의 쇼케이스가 펼쳐졌으며, 주연배우들의 영화 의상 패션쇼와 함께 영화의 주제곡인 꽃이 진다가 최초로 공개됐다.

 

영화의 주제곡 꽃이 진다는 드라마 첫사랑눈사람’, ‘49등에서 수많은 OST 히트곡을 남긴 천상의 목소리 가수 서영은씨가 가창을 맡아 애절하고 아름다운 발라드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감동의 물결로 수놓았다.

 

이번 OST의 기획 및 제작은 드라마 시크릿가든’, ‘공주의 남자등 국내 최고의 드라마 OST를 만들어 낸 어치브그룹디엔에서 맡았으며, 박정현, 휘성, 빅마마, 거미 등 실력파 가수들의 앨범 타이틀 곡을 작곡한 이현정 작곡가와 그룹 신화, , 신혜성, 빅뱅 등 수많은 인기가수들의 앨범에서 작사/작곡을 맡아 온 전승우 작사가가 참여해 또 하나의 명품 OST를 완성시켰다.

 

영화 프로모션 음원이라는 새로운 기획으로 시작된 이번 후궁의 주제곡 꽃이 진다는 기존의 OST와는 달리 사전 영화 홍보와 함께 음원시장까지 노리고 있어 영화와 함께 마케팅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 후궁측은 쇼케이스를 통해 주제곡 꽃이 진다를 최초 공개함과 동시에 곧 영화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통해 개봉 전 영화와 음원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다. 또한, 음원 공개와 함께 이벤트를 통해 500석 관객을 시사회에 초대할 계획이다.

 

영화의 주제곡인 서영은의 꽃이 진다는 영화의 아름다운 영상을 담은 뮤직비디오와 함께 각 뮤직사이트 채널을 통해 곧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