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난폭한 로맨스, 이동욱-제시카 로맨틱 레스토랑 데이트 ‘달달해!’

by Rescue911K 2012. 2. 15.


선남선녀 커플인 이동욱과 제시카의 레스토랑 데이트 장면스틸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박연선 극본 배경수 연출)의 제작사(GnG프로덕션/유한회사 난폭한로맨스)가 박무열(이동욱 분)과 강종희(제시카 분)의 데이트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듯한 무열과 종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야경이 바라다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와인 잔을 기울이며 행복을 만끽하는 듯한 두 사람. 무열 역의 이동욱은 미소를 띤 채 애정이 담긴 달달한 눈빛으로 오랫동안 그리워했던 첫사랑 종희를 바라보며 로맨틱남의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종희 역의 제시카 또한 성숙한 여성미를 한껏 드러내는 패션으로 아름다움을 뽐내며 무열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달콤한 시선을 교환하는 선남선녀 커플의 로맨틱한 데이트 장면은 15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되는 13회 방송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난폭한 로맨스’의 러브라인은 야구선수 박무열이 첫사랑 종희와의 재회에 설레어했지만 이미 자신의 마음이 경호원 은재(이시영 분)에게 향해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며 러브라인에 폭발적인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