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띠과외’ 성시경, 김성령 능가하는 애교!

by Rescue911K 2014. 11. 6.



‘띠과외’ 성시경이 ‘몹쓸 애교’ 3종세트로 영국 대사 부부를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성시경이 영국 대사 부부 앞에서 ‘애교퀸’ 김성령에게 전수받은 특급 애교를 발산한 것.

 

오는 7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3회에서는 예능 최초 주한 영국 대사관에 초대받아 영국 대사 부부와 만찬을 즐기는 김성령-성시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애교남’으로 거듭난 성시경의 모습과 이에 박장대소하고 있는 영국대사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성시경은 영국 대사 부부 앞에서 평소와 달리 몸을 비비 꼬며 여성스런 손동작을 하는가 하면, 반달 눈을 만들고 혀를 빼꼼 내밀어 숨겨둔 애교본능을 폭발시켰다. 고개를 한 쪽으로 젖힌 후 입을 삐죽하며 손동작으로 무엇인가를 설명하는 성시경의 모습에서 김성령의 향기(?)가 느껴져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애교에 대해 영국 대사 부부에게 설명하기 위해 직접 김성령 그 자체로 빙의 한 성시경의 모습. 성시경은 “애교가 영어로 뭐지?”라며 고민하더니 결국 직접 김성령의 목소리와 말투, 몸짓을 그대로 따라 했고 김성령과는 정반대의 느낌으로 ‘몹쓸 애교’를 선보여 영국 대사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영국 대사 부부 역시 이를 본 뒤 예상치 못한 뜨거운(?) 반응을 보여 성시경을 머쓱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성시경 몹쓸 애교 3종 세트’ 공개에 네티즌은 “성시경 몹쓸 애교ㅋㅋ 사진만으로 빵터졌네”, “성시경에서 김성령이 보인다ㅋㅋ 둘이 점점 닮아가는 듯”, “성시경 몹쓸 애교에 영국 대사님 빵 터지셨네~”, “드디어 성시경 애교 보나요? 기대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령-성시경, 송재호-진지희, 정준하-김희철-지헤라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