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마이 시크릿 호텔' 진이한, "두근해영!" 아련4종세트 눈길!

by Rescue911K 2014. 9. 2.



 

공개된 사진 속 진이한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애틋한 눈빛을 발산, 마치 아이컨택을 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가 하면, 차에 앉아 손을 턱에 괸 채 깊은 생각에 빠진 듯한 아련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 어딘가를 쳐다보며 옅은 미소를 띈 모습에서는 보호본능 일으키는 가 하면, 창 밖을 쓸쓸한 듯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감성적인 남성미까지 느끼게 하는 등 여심을 한껏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이한은 저렇게 아련한 눈빛마저도 섹시하네” “푼수같던 까도남이 저런 여린 표정을 지을 줄 이야! 볼수록 빠져드네~” “진이한의 아련한 표정들 때문에 내 마음이 심쿵, 보호 본능 자극 대박~” “진이한 콧대가 예술이네~! 봐도 봐도 잘생겼어. 유인나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렇게 색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진이한이  유인나와의 서로에 대한 마음을 숨긴 채 티격태격하며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하는 한편, 유인나, 남궁민과 삼각 관계로 흥미를 더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은 매주 월, 화요일 11시에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tvN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