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1박2일] ‘신난 바보’ 김종민, 순수지수 파워업!

by Rescue911K 2014. 7. 14.



‘1박 2일’의 ‘신난 바보’ 김종민이 순수지수를 파워업 시키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했다. 짝꿍인 김명호 선생님을 찰떡같이 믿고 순수하고 엉뚱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것.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다양한 매력의 선생님들이 총출동 하는 ‘선생님 올스타’ 여름방학 특집의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김종민은 ‘크레이지 독’이라는 독특한 별명을 가진 엄격한 원칙주의자 송호고의 김명호 국사선생님과 함께 짝꿍을 이뤄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종민은 ‘신난 바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언제나 들떠있는 모습과 함께 엉뚱한 질문과 행동을 보여왔다. 그랬던 그가 이번에는 선생님들과 함께 ‘1박 2일’을 보내게 되면서 짝꿍 김명호 선생님을 의지한 채 그 어느 때보다 순수한 매력을 폭발 시키며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초반 김종민은 한 작가의 실수로 안산이 아닌 안양으로 향하는 바람에 다른 멤버들보다 늦게 송호고에 도착했다. 하지만 그는 작가의 실수에 돌아왔음에도 불구하고 웃음을 잃지 않으며 자신의 짝꿍이 될 선생님을 찾기 위해 교장실을 방문, ‘크레이지 독’이라는 별명부터 압도적인 선생님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문의 끝에 심상치 않은 캐릭터를 가진 ‘크레이지 독’ 김명호 국사선생님을 만난 김종민은 스태프가 선생님에게 마이크를 채워주자 “조심하세요. 물려요~”라며 범상치 않은 케미를 예상하게 만들었다.

 

레이스가 시작되고 부산과 거제도의 경계에 있는 가덕휴게소에 모이게 된 멤버들과 선생님들은 거제도의 명소 세 곳을 돌아다니며 잠자리를 놓고 ‘지, 덕, 체’ 3단 콤보를 펼치게 됐다. 첫 번째 장소인 어느 해양박물관의 공터로 이동하던 도중 김종민은 그간 궁금했던 질문들을 하나씩 끄집어 내며 엉뚱 매력을 발산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신의 짝꿍인 김명호 국사선생님에게는 거제도의 역사가 아닌 통영의 역사 강의를 듣기도 하고, 옆에 탄 최보근 지리선생님에게는 난데없이 대동여지도의 검증요청을 하는 모습으로 엉뚱함을 뽐냈다. 특히 김종민은 “사회과부도가 뭐예요?”, “국사가 뭐예요?”라는 쌩뚱 맞은 질문으로 같은 차에 탄 선생님들을 진땀 빼게 만들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드디어 ‘지’를 겨룰 첫 번째 대결 장소에 도착한 멤버들은 장학퀴즈를 벌이게 됐다. 이때 김종민은 김명호 선생님을 찰떡같이 믿고서 대책 없는 순수함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국어 문제로 심청전과 관련해 “누구에게 공양미 삼백석을 바쳤을까요?”라는 문제에 김종민은 “크레이지! 크레이지!”라고 구호를 외쳐 대답의 기회를 얻고선 이내 “말씀하세요. 선생님이잖아요”라며 김명호 선생님을 쳐다봐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는 이어진 국사 문제에서도 더욱 격하게 “크레이지!”를 외친 후 양손으로 짝꿍 선생님을 가리키며 “우리 역사 선생님이십니다! 국사 한국사 한국을 다 알아요!”라며 굳건한 믿음을 표출하면서 엉뚱함과 귀여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종민은 수학 암산문제에서는 소리를 내는 민폐 공부법과 정답이 공개된 후 김명호 선생님께 나머지 공부를 받는 모습으로 그의 학창시절을 예상하게 해주며 웃음을 선사했다. 더불어 영어 스피드 퀴즈에서는 중간고사를 “미들 이그잼”이라고 설명하는 김명호 선생님에게 “이그잼을 몰라요. 내가”라고 말하며 또 한번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이렇듯 김종민은 보다 업그레이드 된 순수한 매력을 폭발시키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와 함께 그가 김명호 선생님의 도움으로 장학퀴즈 대결에서 1등을 하게 돼 시청자들의 예상에 반전을 선사하며, 이어질 ‘선생님 올스타’ 여름방학 특집에서 김종민이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김종민이 엉뚱함을 폭발시킨 ‘크레이지 과외’ 현장을 본 네티즌은 “오늘도 김종민의 엉뚱함에 엄청 웃은 듯 ㅋㅋ 고마워요~”, “김종민과 짝꿍 선생님과의 케미가 보기 좋다”, “크레이지 과외를 통해 김종민이 과연 궁금증을 다 풀 수 있을까?”, “김종민의 엉뚱함이 너무 귀엽다. 매력 넘쳐~”, “김명호 선생님 멘붕에 빠진 표정이 압권이야~ㅋㅋ”, “다음주엔 또 어떤 모습으로 웃게 만들지 완전 기대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해피선데이’는 2주 연속 트리플 1위를 달성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해피선데이’는 12.2%, ‘1박 2일’는 14.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1.8%를 각각 기록하면서 동 시간대 1위를 장악했다.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고 있다. ‘선생님 올스타 특집’ 2편은 오는 20일 방송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KBS, 더 틱톡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