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Fashion

애프터스쿨 나나, <보그 걸> 화보에서 완벽한 몸매 드러내

by Rescue911K 2014. 6. 25.




최근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와 ‘스타일로그’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패션 매거진 <보그 걸>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나나는 길고 슬림한 다리와 탄탄한 배, 일자로 곧은 쇄골, 예쁘게 각진 어깨 등 매력적인 신체 부위를 드러내며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나나는 몸매 비결을 묻는 질문에 ‘매일 밤 스쿼트 100개와 윗몸일으키기 100개를 하고 있다. 죽을 만큼 힘들어도 꼭 하고 잔다’, ‘예쁜 다리 라인을 만들기 위해 계단을 한 번에 두 칸씩 올라간다. 힘들긴 한데, 다리에 근육도 생기고 히프 업도 된다’고 답했다. 또한 나나는 좋아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모델 카라 델레바인과 배우 김민희 등을 꼽았으며,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평소 스타일링과 최근 근황 등에 대해 전했다.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지닌 나나의 이번 화보는 <보그 걸> 7월호와 <보그 걸> 공식 웹사이트(www.voguegir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Doosan Magazine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