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ovie

신예 ‘정혜인’, 충무로의 새로운 스타 탄생 예고

by Rescue911K 2014. 6. 24.



정혜인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감독 김경묵•배급 KT&G상상마당)가 오는 6월 26일 개봉한다.


지난 17일 진행된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정혜인은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매력적인 외모와 돋보이는 존재감으로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충무로의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는 편의점에서 일어나는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다양한 인간 군상을 유쾌하고도 울림 있게 담아낸 작품으로 은영 역의 정혜인을 비롯해 아이돌부터 독립영화 대세 배우까지 다양한 개성과 매력으로 무장한 9명의 젊은 배우들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예고편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최초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5만을 넘기며 그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정혜인은 이미 광고계의 샛별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로 LG 옵티머스 G 프로2, 맥심 카누, CJ제일제당 쁘띠첼 등 다수의 광고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LG생활건강 비욘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SBS 수목드라마 ‘닥터 이방인’에 간호사 여선희 역으로 출연하며 짧은 등장에도 불구하고 눈에 띄는 신선한 마스크와 빛나는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한편, 24시간 편의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는 오는 6월 26일에 개봉한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TAXI Entertainment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