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Fashion

미란다 커! <슈어>, <슈어 피트> 표지 및 화보

by Rescue911K 2014. 5. 12.

은은한 누드톤 옷 사이에서 빛나는 미란다 커의 완벽한 보디라인!

에너제틱한 기운으로 꽉 차 있는 그녀의 일상 인터뷰 공개!



패션매거진 <슈어>는 완벽한 보디 프로포션을 지닌 슈퍼 모델 미란다 커의 표지 및 화보를 공개했다.




 

미란다 커의 에너지틱한 기운의 비결은 바로 그녀만의 식이요법과 운동. 그녀는 매일 아침 일명 ‘미란다 믹스’라 부르는 온갖 채소를 갈아 넣은 주스를 마시고, 일주일에 4번 이상은 워크아웃 DVD를 보며 운동을 한다. 


활력 넘치는 그녀에게 운동 비법을 묻자, “매일 아침 30분씩 요가와 명상을 하루도 빼놓지 않고 하죠. 그리고 차를 타고 갈 때나 비행기에 있을 때나 늘 몸의 모든 근육을 조였다 풀었다를 반복하죠. 특히 종아리 근육을 조였다 풀었다 반복해요. 꾸준히 하다 보면 매끈한 다리 라인이 완성된답니다.”라고 답했다.







완벽한 보디라인을 가진 그녀는, “입었을 때 편안함을 느끼는 옷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해요. 아마 그 옷이 당신을 가장 편안하게 만드는 동시에 가장 멋지게 보이도록 해줄 거에요.”라며 패션에 대한 그녀의 시선을 전했다.


그녀에게 가장 좋아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묻자 “스트라이프 패턴이 그려진 페도라와 화이트 컬러의 오버사이즈 블레이저, 하이 웨이스트 라인의 블랙 스커트, 찢어진 청바지 그리고 블랙 & 화이트 블레이저. 계절을 불문하고 옷장을 채우는 아이템이죠”라고 답했다.


미란다 커의 건강하고 섹시함이 넘치는 표지와 화보는 <슈어> 5월호와 함께 발행되는 <슈어 피트>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슈어, 슈퍼 피트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