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SBS ‘엔젤아이즈’, 딕펑스 ‘눈물이 펑펑’ 참여

by Rescue911K 2014. 4. 14.



4인조 밴드 딕펑스의 보컬 멤버 김태현이 부른 SBS ‘엔젤아이즈’의 Part.2 OST ‘눈물이 펑펑’이 오늘 14일 공개됐다.

  

딕펑스 김태현이 참여한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의 두 번째 OST ‘눈물이 펑펑’은 극중 주인공인 구혜선과 이상윤의 러브테마로, 따뜻하고 애틋함이 묻어나는 애절한 멜로디다. 무엇보다 극중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하는듯한 가사가 눈에 띈다. 또한 광고나 드라마, 헤비메탈계에서 유명세를 타고있는 기타리스트 노경환의 연주와 가슴을 적시는 스트링 연주의 환상적인 조합이 인상적인 곡이다.

  

지난 1,2부 방송을 통해 잠시 공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직후부터 곡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어 이번 발매 소식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딕펑스 김태현이 부른 ‘눈물이 펑펑’은 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 ‘내 손을 잡아’ 등 요즘 OST계에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 박진호와 ‘로맨스가 필요해3’, ‘인현왕후의 남자’ 등 배테랑 음악감독 남혜승이 작곡한 곡이다.

  

한편 딕펑스 김태현의 목소리로 설레임과 그리움이 담긴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의 두 번째 OST ‘눈물이 펑펑’은 오늘 14일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SBS, TNC 컴퍼니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