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앙돌’ 서강준, 댄디+애교! 저장을 부르는 ‘남친짤’!

by Rescue911K 2014. 4. 2.



MBC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원 제작 판타지오, IOK미디어)'에서 완벽 연하남 국승현 역을 맡은 서강준의 ‘남친짤’ 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남친짤’이란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사용하면 “남자친구야?”하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생겨난 신조어로 서강준의 모습들 또한 신 ‘남친짤’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사진 속에는 서강준이 ‘앙큼한 돌싱녀’ 촬영에 한창인 모습과 대본을 보는 모습, 쉬는 시간 간식을 먹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겼다. 극 중 캐릭터인 국승현의 댄디한 면모와 평상시 신인 배우 서강준의 귀여운 일상이 만나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매력으로 누나들은 물론 소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서강준은 보는 이들을 직접 바라보는 듯한 달달한 아이컨텍과 귀여운 먹방 등 훈훈한 비주얼까지 더하며 사진을 보는 순간 저절로 저장 버튼을 누르게 만드는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꼭 나만을 바라보는 듯한 남자친구 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여자들의 로망으로 급 부상하고 있는 중이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서강준 내 카톡 프로필은 너로 정했다", "비주얼 최고", "저런 연하남 어디 없나요?", "’앙돌’을 보게 만드는 이유는 바로 서강준!”, “아이컨텍에 숨이 멎었다. 전부 저장 저장!” 등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극 중 국승현은 나애라(이민정)를 사이에 두고 자신의 스승인 차정우(주상욱)과 본격적인 라이벌 구도를 그리고 있는 상황. 당돌하고 귀여운 매력의 차세대 국민 연하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강준의 모습은 오늘 밤 10시 MBC '앙큼한 돌싱녀' 11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MBC, 판타지오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