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무패3> 서유리, 남심 흔드는 귀신으로 시트콤 도전!!!

by Rescue911K 2014. 2. 26.



육감적인 몸매와 섹시한 얼굴의 서유리가 대한민국 남심 정복에 나섰다.

 

25일 방송되는 MBCevery1 <무작정 패밀리 시즌3>에서 사유리는 도도하면서 비밀스러운 섹시녀로 등장한다. 지난 12일 서유리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시트콤 ‘무작정 패밀리 시즌3’ 마지막화 게스트 출연했어요! 역은 귀신으로 추청”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극중 박휘순이 혼자 일하는 카페에서 서유리는 섹시하고 신비로운 표정에 S라인을 그대로 드러낸 원피스 차림으로 시선을 박휘순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박휘순의 방에 갑자기 나타나 유혹적인 동작으로 옷을 벗고 본격적인 섹시 댄스를 추는 등 남자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을 댄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촬영장의 한 스태프는 “섹시한 매력뿐만 아니라 쾌활한 성격으로 촬영에 임하는 서유리의 팔색조 같은 모습에 모든 남성 스태프들이 ‘서유리 앓이’에 빠졌다”며 “극중에서 비밀스럽고 신비한 매력의 역할을 맞아 시청자들마저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휘순을 향한 도도하고 섹시한 서유리의 은밀한 유혹은 과연 무엇을 위한 것이며 그녀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무작정 패밀리 시즌3>의 마지막 회는 2월 25일 화요일 오후 6시 확인할 수 있다.

 

/ Photo & Media provided by KOEN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