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쿨케이, 아시아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등극

by Rescue911K 2014. 2. 12.



패션모델출신 뮤직비디오 감독이자 방송인으로 오래 전부터 국내의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인정 받아온 쿨케이(인터오리진 소속-www.interohrigin.com)가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 쿨케이가 화보촬영 차, 상해를 방문했을 때 찍었던 사진을 우연히 해외 유명 패션 블로거가 포스팅한 것을 시작으로 확산되어 전세계 많은 패션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텀블러와 같은 수많은 SNS 채널에서 이미지들이 업로드 됐다. 이는 곧 각종 커뮤니티에 게재되며 아시아에도 이런 스타일 가이들이 있다라는 등의 댓글이 달리는 등 현재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텀블러는 블로그와 SNS의 중간형태의 서비스로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올리기에는 벅차고, 블로그에 올리기에는 가벼운 내용들을 보다 쉽게 올리고 공유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한 SNS 채널이다. 현재 전 세계에서 약 1억 1,700만 명 이상이 사용중이다. 


사진에서 쿨케이는 동료모델들과 함께 젠틀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의상을 입고 상해 거리를 자유롭게 누비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해외팬들은 사진에 대해 ‘아시아의 최고 멋쟁이’, ‘동양인인대도 스타일이 너무 멋지다’, ‘쿨~ 한 스타일이다’, ‘매력적인 섹시가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쿨케이는 자신만의 패션스타일과 함께 특별한 여행이야기와 즐거운 파티등의 이야기를 담은 지친 삶에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흥미로운 이야기들로 꽉 채워진 ‘쿨케이의 패토리북’ (Fashion+Story의 합성어)을 다음 달 출간할 예정이다. 자유에 목마른 개성 있는 젊은이들을 위해 자신만의 센스 있는 패션스타일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집필 중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Photo provided by  (주)인터오리진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