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백년의 신부> ‘화기애애’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

by Rescue911K 2014. 1. 29.



TV조선 주말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극본/백영숙, 연출/윤상호, 제작/아우라미디어)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남산 한옥마을과 서울 학동역 사거리에 위치한 밸뷰스튜디오 등 두 곳에서 진행되었던 촬영에는 드라마 속 배역들이 총 출동해 선후배간 연기자들의 멋진 호흡을 볼 수 있었다.




특히, 야외에서 진행된 단체포스터는 드라마의 특색을 드러내는 한옥을 배경으로 촬영했다. 추위에도 불구하고 이홍기, 양진성, 성혁, 장아영 등 젊은 배우들은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현장에 따뜻한 바람을 불어넣었고, 최일화, 김서라, 신은정 등 베테랑 중견 배우들은 노련함과 카리스마로 이들을 격려하며 촬영에 임했다. 핫팩과 이동식 난방기를 동원하는 등 추위를 피하는 갖가지 방법을 동원하며 촬영하는 도중에도 끊이지 않는 웃음소리와 서로를 배려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촬영장을 훈훈하게 했다.


개별포스터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로 모인 배우들은 촬영 중간 모니터를 확인하며 진지하게 캐릭터에 대해 상의하고, 서로의 모습을 함께 체크해 주는 등 긴 시간동안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을 이어갔다.


특히, 까칠한 재벌2세 최강주역을 맡은 이홍기는 완벽한 슈트간지의 모습을 제대로 표현했으며, 순수한 얼꽝녀 나두림과 새침하고 도도한 장이경을 연기하는 양진성은 동일 인물이라고 생각하기 힘들만큼 완벽하게 1인2역을 표현해 현장의 스탭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TV조선 주말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는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인 태양그룹 장자에게 시집오는 첫 번째 신부는 모두 죽는다는 재벌가의 저주를 둘러싼 판타지 멜로드라마로 2월22일(토) 저녁8시에 첫 방송된다.


/ Photo provided by  TV조선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