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7942(CGSE), J-POP 시장 정식 도전

by Rescue911K 2013. 11. 28.



남성그룹 7942(CGSE)가 일본 시장에 정식 도전한다.


국내 데뷔와 동시에 일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일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들이

12월 4일 새 앨범 ‘로맨틱 보이스 인 재팬’을 일본 전국에 발매한다. 특히 7942의 신보는 K-POP이 아닌 J-POP으로 분류돼 일본 가수들과 치열한 인기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앨범 발매전 7942(CGSE)는 일본 타워레코드, HMV, 쯔다야, 아마존 등에서 5000여장의 선주문을 받은 상태이다. 7942 새 앨범 ‘로맨틱 보이스 인 재팬’ 앨범은 일본 굴지의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와타나베 프로덕션에서 발매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I LOVE YOU’ ‘사랑이 그립다’ ‘Love Again’ ‘BEEP' 등의 4곡이 일본어로 담겨있고 보너스트랙으로 ‘I LOVE YOU’ ‘사랑이 그립다’의 한국어 버전이 수록돼 있다. 일본에서 새 앨범 발매를 하게 된 7942는 지난 23,24일 도쿄 신오쿠보 케이스테이지오(K-Stage-O!)에서 펼친 두 차례 단독 라이브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23,24일 열린 공연은 매회 일본 팬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팬들의 환호 속에 7942는 멋진 하모니로 '보고 또 보고'를 비롯해 '유명해질게', 미니앨범에 수록된 히트곡 '사랑이 그립다'와 신곡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의 일본어 버전 등을 들려줬다. 또한 '눈의 꽃'과 일본 국민가요인 ‘사쿠라’ 를 팬들에게 선물하며 공연장을 찾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7942 멤버들은 "많은 분들이 환호해 주시니 기쁘다"며 "앨범 녹음 때 일본어 발음이 어려웠지만 마음을 담아 열심히 불렀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자주 일본 팬들을 만나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며 “도쿄돔 무대에도 서고 싶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7942는 12월 한 달 동안 일본에서 머물며 일본어 타이틀곡 ‘I LOVE YOU’ 로 라이브 공연은 물론 방송 신문 잡지 등 다양한 미디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 Photo provided by 이엠브라더스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