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빅스타 주드, 모델견 율무와 함께 생일맞이 꼬깔모자 기념 인증샷 '귀요미'

by Rescue911K 2013. 11. 28.



그룹 빅스타 멤버들이 막내 주드 생일을 맞이해 깜짝 파티를 준비해 화제다.

 

지난 25일 주드는 생일을 맞이해 꼬깔모자를 쓴 모습 등 생일 파티 인증 사진들을 공개했다.

 

주드는 27일 오후 공식 트위터에 "나와 같은 날 10살 생일을 맞이한 율무스타님과 함께 맞이하는 도심 속 베이스캠프 생파!!완전 영광!"에 이어 필독은 "정말 캠핑장 온 것 같은 분위기에서~맛난 고기도 완전 배불리 먹고 힐링 제대로 하고 돌아 왔으니~ 다시 온리원 만나려믄 열심히 연습하러가야죠!"에 이라는 글을 연달아 올리며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들 속 주드 는 유명 모델견 율무를 품에 안고 쭈그려 앉아 있다. 강아지에 얼굴을 맞대고 미소를 짓는가 하면, 또다른 사진에는 이모티콘 표정을 따라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필독이 이어 공개한 사진에서는 주드는 베이스캠프에서 빅스타멤버들과 케이크를 들고 꼬깔을 쓴 채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작은 힐링에 만족하는 빅스타 너무 순수해보여요~!", "와~율무다! 주드랑 친하구나!생일파티! 정말 행복해 보여~", "시크한 율무10번째,주드 20번째 생일 진심 축하해~" "온리원도 베이스캠프에서 함께 힐링 하고 싶어요~","삼겹살 생일파티라~ㅋㅋㅋ 주드랑율무랑 고깔모자 너무 잘 어울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스타는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NH미디어의 진두지휘 아래 올 하반기를 목표로 새 앨범 작업에 돌입했으며, 현재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해외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 Photo provided by BRAVE ENTERTAINMENT / NH 미디어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