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세결여’ 엄지원 티저 예고편 비하인드 컷 공개 드레스자태 여신 강림

by Rescue911K 2013. 11. 1.



배우 엄지원이‘세 번 결혼하는 여자’ 티저 예고편 비하인드 컷을 통해눈부신 드레스 자태를 공개 했다.


엄지원은 SBS ‘세번 결혼하는 여자’(극본 김수현,연출 손정현)에서 애견 용품 디자이너 오현수 역으로 열연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예고편 비하인드 컷에는 이번 극중 캐릭터의 러블리한 매력이 여실히 드러난다. 사진 속 레드드레스를 입은 엄지원은 뽀얀 흰피부와 여신 같은 이목구비로 고혹미를 불러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양한 표정으로카메라를 응시하며 청순미를 과시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무보정사진임에도 불구하고 영화’소원’에서 작품을 위해 체중을 늘리며명품 연기력을 과시 가을 스크린에서 활약 중인 엄지원이 최근 날씬해진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 모습이다.


엄지원 소속사채움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엄지원이 지상파 컴백을 앞두고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며 ”티저 촬영장에서도 특유의 환한 미소를 연신 지어내며 지친 촬영장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SBS 드라마 ‘세 번결혼하는 여자 ‘는 11월9일 오후 9시 55분에 첫 방송 된다.


/ Photo provided by 핑크스푼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