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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L IDEA 14SS New York COLLECTION

by Rescue911K 2013. 9. 16.



엔트리브소프트GENERAL IDEA는 2013년 9월6월 오후1시 뉴욕에서 열린 GENRAL IDEA 14SS COLLECTION을 통해 전 세계 패션 피플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는 동시에 성공적인 세일즈 성과를 이루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았다.


금번 14SS COLLECTION의 컨셉인 ‘CAR’에 맞춰 컬렉션 장소를 대형 자동차 전시장인 CLASSIC CAR CLUB에서 진행에 시작된 GENERAL IDEA 컬렉션은 모델이 블랙과 네이브의 컬럭 블럭된 쟈켓과 악어 문양의 가죽의 반바지를 입고 고전틱한 로드스타를 배경으로 입장하며 환상적으로 시작되었으며, GQ, ELLE, ESQUIRE, VOGUE, NY TIMES, FIRST VIEW, FOX NEWS 등 참석한 100여명의 패션 에디터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디자이너 최범석은 그의 열번째 시즌을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에서 블랙과 네이비의 컬럭 블록 쟈켓, 악어 문양 가죽을 사용한 반바지 등을 통해 자동차의 균형 잡힌 구조를 환상적으로 표현하였다” WWD / Luis Campuzano “General Idea는 고전틱한 로드스타 한 쌍을 배경으로 메쉬 및 반사 소재의 쟈켓을 발표하였다”, NY Times Tmagazine / Bruce Pask“슬림한 백팩은 정말로 대단했다”, GQ / Garrett Munce


































아울러 GENERAL IDEA 컬렉션에는 Bloomingdale's, Macy's, Odin, Lambert, Saks, Harvey Nichols, Atrium 등 전 세계 대표적인 백화점, 컨셉샵 및 멀티샵 바이어 100여명이 참석하여 GENERAL IDEA의 새 컬렉션을 주목하였고, 현재 진행 중인 14SS 세일즈는 전 세계 50개 이상의 스토어에 진출하는 등 세일즈 에서도 가장 성공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다.


2009년 처음으로 뉴욕 패션위크에 선보인 GENERAL IDEA는 2010년 IMG로부터 뉴욕 패션위크의 주목해야 할 디자이너 3인에 선정되었으며, WGSN 선정하는 2012년 New York men’s catwalk: sports top five 및 Denim designer top five에 선정되는 등 뉴욕 패션위크가 인정하는 브랜드로 성장하였고, 2013 FW 시즌에는 미국 뉴욕과 이탈리아 밀라노에 해외 바이어를 위한 독립된 쇼룸을 운영하여 북미, 유럽, 그리고 아시아에 걸쳐 10개국 40여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세일즈를 성사시키며 상업적으로도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 Photo provided by 원컴퍼니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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