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SBS 파일럿 프로그램 ‘슈퍼매치’ 1등은 누구?

by Rescue911K 2013. 8. 23.




SBS 파일럿 프로그램 ‘슈퍼매치’(밤 11시20분) 콜라보레이션 경연무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최고품질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에서 쟁쟁한 아티스트 스타 선후배가수 5팀이 벌이는 경연에서 누가 1위를 차지할 것인가에 대한 투표에 참여하고 있으며 방송직전까지 투표가 이뤄질 예정이다. 


23일 오전 7시 현재 네티즌들의 34%는 가수 이승환과 씨엘(CL)이 이룬 팀 ‘확돈’팀이 1위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뒤이어 바비킴과 다이나믹듀오가 결성한 팀 ‘모텔보이즈’가 24%로 2위를 할 것으로 예상했다. 3위는 양희은과 투개월이 구성한 팀 ‘506’이 차지할 것으로 보고 있다. 네티즌들은 듀스출신 이현도와 지오디출신 김태우가 만든 팀 GODO가 4위, 윤도현밴드와 클레지콰이의 콜라보레이션 팀 ‘7남1녀'팀은 5위에 머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네티즌들의 SBS슈퍼매치 프로그램의 우승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23일 SBS 슈퍼매치에서는 확돈 팀은 엄정화의 ‘디스코’를 재해석할 계획이다. 확돈팀은 환상의 콜라보레이션,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바비킴과 다이나믹듀오가 구성한 팀 ‘모텔보이즈’는 송창식의 ‘고래사냥’을 개성있게 부른다.

 

윤도현밴드(YB)와 클레지콰이가 만든 ‘7남1녀’팀은 바다새의 ‘바다새’로 콜라보레이션 경연에 참여한다. 양희은과 투개월의 김예림으로 구성된 ‘506’팀은 감미로운 분위기의 ‘제주도의 푸른밤’(최성원노래)를 부르고 듀스출신의 이현도와 지오디출신의 김태우가 만든 팀 ‘goDO’는 조용필의 ‘여행을 떠나요’로 경연에 참가한다.

 

선후배 가수가 한 팀을 이뤄 콜라보레이션 경연무대를 여는 SBS 슈퍼매치는 최고의 사운드를 갖춘 경연대회로 참여가수들의 만족감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23일 밤 11시 20분 새로운 곡 해석과 열정적인 무대가 기대되는 콜라보레이션 경연프로그램 SBS슈퍼매치에 소개된 곡들은 최고품질 음악사이트 지니(www. genie.co.kr)에서 바로 들을 수 있다.


/ Photo provided by SBS, WOO&COMM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