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가수 혜이니, 디저트 유혹 앞에 인내심 폭발!

by Rescue911K 2013. 8. 5.



수상한 신인 혜이니가 SBS-MTV <수상한쇼>세번째 에피소드촬영에서 먹방을 선보였다.

 

이 날 차트 주제인 ‘20대 여성이 뽑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디저트 Best5’를 촬영하던 혜이니는, 소품으로 등장한 조각케이크, 푸딩, 에그타르트 등을 보자 녹화의 피곤함도 잊고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평소에 밥보다 디저트를 더 좋아한다는 혜이니는 ‘디저트를 먹고 나면 밥 생각이 사라진다’ 고 말하며 초경량 아이돌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할 만큼 최고의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함께 출연한 래퍼 염따는 “디저트를 먹어도 나는 밥도 맛있더라. 그래서 몸매 차이가 이렇게 나는가보다” 고 답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혜이니는 촬영 도중, 함께 출연중인 래퍼 염따에게 달달하고 기분 좋으면서 금방 취하는- 이른바 ‘작업주’ 에 대한 비법을 전수 받았다.

 

에피소드 촬영 도중 염따는 “여자들이 가끔 무알콜 칵테일을 디저트 대신 마신다고 하는데, 나는 조금 다른 방법으로 칵테일을 이용하고 있다” 며 본인만의 특별한 비법을 공개했다. 기상천외한 비법에 혜이니는 놀라움을 표현하면서 이를 적극적으로 전수 받았다는 후문이다.

 

수상한 에피소드가 가득한 SBS-MTV <수상한쇼> 세번째 에피소드는 8월 5일 월요일 오후 5시에 확인 할 수 있으며, 유투브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 Photo provided by  CRESCENDO MUSIC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