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TV

'스캔들' 김재원, 연기력 호평”성숙한 연기력 물올랐다.”

by Rescue911K 2013. 7. 21.

 

 

배우 김재원이 물오른 연기력으로호평 받고 있다.

 

MBC‘스캔들: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이야기 (극본 배유미/ 연출 김진만,박재범)’에서한층 성숙해진 디테일한 감정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거친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김재원이 연기하는 ‘하은중’은 극 중 조재현에게 어린 시절 유괴당해 아들인 줄 알고 형사로성장한 인물로 다양한 내면 연기가 필요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연기 호평을 받았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대중들이기억하고 있는 부드럽고 밝은 청년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강한 눈빛으로 말하는 거친 상남자의 모습

으로 변신했다.

 

 

 

살인미소 김재원이 ‘웃음기’를 거두고 연기 변신한 형사 역할은 그에 몸에 꼭 맞는 옷처럼어울렸다. 극중 아버지 사랑에 대한애정결핍으로 냉정하고 욱하는 다혈질이면서도 남자다운 모습까지 갖춘 하은중을 통해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며 매력을 제대로 터트렸다. 김재원은 화려한 액션신도직접 소화하며 기존의 역할과는 180도 다른 강한 남자로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보이며 성공적인 캐릭터변신이라는 평을 받았다.

 

방송 관계자는 “드라마 준비를 위해 형사 컨셉에 어울리는 의상을 직접 선택해 구매하는 등 촬영 전부터 액션스쿨을 다니며 액션연기를준비한 김재원의 작품에 대한 연기 열정이 연기 변신에 영향을 미친 것 같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노력하는 배우 김재원 믿고 보는 배우 됐다”,”김재원 거친 역할도 연기 잘하네요”,”상남자로 돌아온 김재원 어울리네”,”몰입도 높이는 저음 목소리도 매력적 이예요”,”연기력 물오른 김재원”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가 과거에 있었던 모든 사실을 알게 됐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스캔들’은 동시간대 시청률 1등을하는 기염을 토했다.

/ Photo provided by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