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나인뮤지스 ‘성인식’으로 과하지 않은 고혹적 섹시함 선사!

by Rescue911K 2013. 5. 20.

 

아홉 명의 여신 나인뮤지스가 ‘성인식’ 무대로 관중을 사로잡은 데 이어 공식 유투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NineMusesCh)을 통해 연습실 리허설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5월 17일 700회를 맞은 KBS 뮤직뱅크 특집에서 축하 무대로 나인뮤지스가 선배 박지윤의 ‘성인식’ 무대를 준비했다. 나인뮤지스는 잘록한 허리라인과 늘씬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타이트한 상의에 양 옆이 찢어진 섹시한 블랙 스커트를 매치하여 과하지 않은 고혹적인 섹시함을 보여주며 무대를 장악했다. 여기에 성인식 특유의 선이 부드러운 안무를 칼군무로 소화하고, 9멤버가 모두 보컬에 참여함으로써 각자의 목소리 컬러를 드러내며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지난 2000년 가수 박지윤이 '성인식'을 처음 선보이며 당대 핫이슈로 떠오른 이후로 지금까지도 많은 가수들이 다양한 무대로 재연하고 있다. 소녀시대, 원더걸스, 카라, 포미닛 전지윤, 레인보우 재경, 배우 김규리 등이 재연한 바 있으며 이번 나인뮤지스의 무대가 퍼포먼스, 스타일링, 보컬 등 각 방면에서 가장 섹시하며 최고로 돋보였다는 평이다.

 

'성인식' 축하 무대에 이어 18일 공개된 연습실 리허설 영상에는 본 무대만큼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나인뮤지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면을 부각시켜 영상에 담아 더욱 확실하게 보여줌으로써 '성인식' 안무가 나인뮤지스에게 가장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5월 20일 성년의 날이 다가오고 있어 나인뮤지스의 '성인식' 무대는 더욱 화제가 되고 있으며, 성인이 될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특별한 이벤트가 되었다.

 

/ Provides Photo by 스타제국 Press Release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