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usic

글램, 김소리, 이기찬, TRITOPS 골든 위크 맞아 ‘한류 콘서트 합류’

by Rescue911K 2013. 5. 2.

 

 

일본에서 징검다리 연휴인 골든위크를 맞아 K-POP 한류콘서트에 가수들이 대거 참여 한다.
 
이번 ‘게키아츠 케이팝( K-POP )위크’ 콘서트에는 완벽한 에스라인 섹시디바‘SORI(김소리)’, 파워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걸그룹 GLAM, 차세대 스타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실력파 보컬 그룹’ TRITOPS’까지 한류 별들이 총 출동한다.

 

 

 

오는3일을 시작으로 5일까지 도쿄 신쥬쿠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 형식의콘서트로 총 7회의 공연을 준비해 다양하고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 주관사 ㈜ 인터렉티브 미디어 믹스(IMX) 관계자는 “신선한 시도로 주목 받고 있는 '게키아츠 케이팝 위크'는 연휴를 맞아 코리안 타운을 찾게 될 많은 일본의 K-POP팬들에게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새롭게 인기를 얻으며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갖춘 실력파 뮤지션들로  K-POP 한류 공연을 위주로 이기찬씨도 참석할 예정이다”라며“일본 팬들과 더 친밀하게 교류하기 위해 악수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류 가수들이 참석하는  '게키아츠 케이팝 위크'는 케이팝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할 수 있는 무대로 주목 받고 있다.

 

/ Provides Photo by 핑크스푼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