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ovie

2013년 최고 기대작 ‘요셉 어메이징’ 정동하 무대 ‘호평’

by Rescue911K 2013. 2. 17.

부활의 정동하가 뮤지컬 공연 ‘요셉 어메이징’의 무대를 멋지게 꾸몄다.

 

조성모의 뒤를 이어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의 무대에 오른 정동하는 특유의 뛰어난 가창력과 담담한 보이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녹였다.

 
‘불후의 명곡2’에 출연해 어떤 상황에도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며 최고의 무대를 선보여 온 정동하는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에서도 자신만의 매력을 후회 없이 발휘했다. 정동하는 그만의 폭풍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으며 다른 출연진들과도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어 호평을 받고 있다.

 
호평 속에 무대를 가진 조성모, 정동하의 뒤를 이어 송창의, 임시완도 또 다른 매력의 ‘요셉’으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공연 후 예매처 게시판에는 “순수 요셉과 딱 맞는 정 요셉”, “정동하이기에 믿고 예매했어요. 감동”, “집에 오면서 계속 흥얼거린, 정동하 성량 대박” 등의 후기를 남겼다.

 
‘요셉 어메이징’은 ‘오페라의 유령’, ‘캣츠’ 등을 제작한 뮤지컬의 거장 앤드류로이드 웨버와 ‘라이언킹’, ‘아이다’를 작사한 팀 라이스가 콤비를 이루어 발표한 명작으로 한국에서는 오리지널 라이선스로 초연된다.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