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n News/Movie

뮤지컬 배우들과 클럽에서 같이 파티를 즐길 수 있다면?

by Rescue911K 2012. 8. 1.

 

 

뮤지컬 프로젝트팀 제우스가 8월 3일과 8월10일 금요일 밤에 홍대클럽 사운드홀릭시티에서 <뮤지컬 제우스 클럽파티>를 선보인다


<뮤지컬 제우스 클럽파티>는 기존에 있던 뮤지컬 갈라 콘서트와 클럽파티가 결합된 형식이다 기존에 몇 차례 뮤지컬 클럽공연이 있었지만 배우들이 직접, 연출, 제작, 기획 뿐 아니라 음악, 안무, 포스터 디자인 등에 참여하며 공연의 모든 것을 직접 만들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음악을 전공한 배우는 음악감독을, 디자인을 전공한 배우는 디자인과 의상을, 안무를 전공한 배우는 안무감독이 되어 숨겨뒀던 재능을 발휘하며 각자가 꿈꾸던 무대를 구현한다.


공연은 뮤지컬 배우들이 파티의 호스트와 바텐더로 등장하여 관객들과 함께 어우러지며 시작된다. 기존 뮤지컬 곡과 가요를 재해석 하여 15명의 배우들이 펼치는 콘서트는 뮤지컬 곡 뿐 아니라 기존 뮤지컬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뮤지컬 배우들의 랩과 힙합 댄스, 디스코, 트로트 까지 새로운 모습과 퍼포먼스를 볼 수 있고 공연 중간 중간 배우들이 객석으로 등장하여 관객들 자신이 주인공이 된 착각에 빠지게 된다.


공연 말미에는 관객과 함께하는 댄스타임과 노예팅, 게임, 선물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스탠딩 나이트형 공연으로 진행되며 모든 관객에게는 맥주가 무료로 제공되는 만큼 배우들의 무대를 신나게 즐기며 함께 하는 시간을 갖는다면 한 여름밤의 잊지 못할 기억을 갖게 될 것이다. 19세 이상 관람가로 화끈한 공연을 기대해도 좋다.
김종욱 찾기의 김종욱, 캣츠의 매력적인 바람둥이 고양이 역의 정민과 스트릿 라이프의 주민진, 곽호웅 등이 출연한다. 

8월3일과 8월10일 이틀만 금요일 밤 홍대 클럽 사운드홀릭시티에서 만날 수 있다.
만 19세 이상 관람가


출연배우 : 정민, 주민진, 이지호, 김태형, 곽호웅, 김준례, 김병진, 박성룡, 양시은, 김순주, 오수아, 조예진


/ MediaPaper.KR mediapaper@ymail.com  Sejin Oh

/ The News Article was written by receiving a Press Release.

댓글